전통과 클래식 음악의 만남, ‘창경궁 고궁음악회’




 

■ 음악과 함께 빛날 창경궁

‘창경궁 고궁음악회’로 더욱 아름답게 빛나는 창경궁의 야경

제3회 궁중문화축전은 그야말로 특별한 열흘입니다. 경복궁, 창경궁, 창덕궁, 덕수궁, 종묘가 오전부터 오후까지 풍성한 문화유산 축제의 열기로 가득해지기 때문이지요. 특히 평소에 잘 볼 수 없던 고궁의 야경까지 더해져 관람객들의 눈을 즐겁게 하는데요. 여기 그들의 귀까지 즐겁게 해줄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4월 29일부터 5월 2일의 오후 8시, 창경궁 통명전에서 야간음악회가 열립니다. 국악과 클래식의 선율은 물론 창경궁의 야경도 함께 즐길 수 있는데요. 바로 ‘창경궁 고궁음악회’입니다. 기존에 진행되어 오던 고궁음악회가, 제3회 궁중문화축전 동안 더욱 아름다운 무대로 여러분들을 맞이합니다.
 

  • 1

  • 2

1

2

야경의 통명전을 무대로 어떤 음악이 펼쳐질지 궁금합니다.

‘창경궁 고궁음악회’의 무대가 되는 창경궁은 조선의 궁궐 중 유일하게 동쪽을 향한 궁궐이자, 통명전은 내전 중 가장 큰 건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단 하나뿐인 특별한 야간 음악회가 펼쳐질 공간다운 매력을 지니고 있는데요. 이곳에서 어떤 곡들이 연주될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감흥과 소통을 주제로 할 이번 ‘창경궁 고궁음악회’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 국악과 클래식의 어울림

국악과 클래식 공연의 순서가 마련되어 있는 ‘창경궁 고궁음악회’

창경궁 안 가장 깊숙한 곳에서 신비로운 매력을 뽐내는 통명전. ‘창경궁 고궁음악회’에서 연주되는 음악을 한층 더 품격 있게 만들어줍니다. 여기에는 클래식, 국악 실내악, 창작국악가요 등 국악과 클래식의 만남을 시도하는 공연을 선사할 연주 팀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1

  • 2

1

2

‘창경궁 고궁음악회’가 열리는 창경궁 통명전의 모습

‘창경궁 고궁음악회’는 제3회 궁중문화축전 기간의 창경궁 야간특별 관람 사전 예매가 필요합니다. 옥션과 인터파크에서 예매하실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국악기로 연주되는 클래식의 향연. 통명전이 보여주는 야경과 함께 ‘창경궁 고궁음악회에서’ 잊지 못할 궁궐의 밤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전체프로그램